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 마사지 후기 스파나인SPA9 후기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 마사지 후기 스파나인SPA9 후기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 마사지 후기 스파나인SPA9 후기

Blog Article


심층적인 여행 가이드를 통해 괌의 열대 행복을 발견하세요. 아고다의 원활한 예약 경험을 통해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 문화 명소, 고요한 해변을 발견해 보세요. 영성과 모험이 어우러진 세심한 여행 일정으로 7일간 다람살라를 여행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타이 마사지는 인도의 전통의학 아유르베다에 기반한 치유 시스템이다. 지압과 요가 자세를 통해 몸의 에너지선을 재정렬한다. 마사지는 보통 발부터 시작하여 상체 방향으로 진행되는데 몸 전체에 있는 지압점을 리듬에 따라 누르게 된다. 또한 다양한 스트레칭과 물 흐르는 듯한 동작을 통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데도 도움을 준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일정이 짜여 있다면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 출발 전 예약을 하고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저처럼 3시간 이상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경우, 방문 전에 미리 예약이 필수인데 "LINE"을 통해서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수쿰빗에서 쇼핑을 하든, 럭셔리 리조트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든, 항상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스파나 마사지샵을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인 최고의 인기 휴양지 다낭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마사지&스파!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제이 스파의 스태프들은 경험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태국과 지리적으로 가까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베트남 마사지, 너무 잘합니다!! 특히, 휴양 도시인 나트랑에도 마사지샵이 많다는 것 자체가 우리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죠! 직접 경험한 나트랑 마사지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차드 포인트, 이스트 코스트, 홀랜드 빌리지 등 여러 지점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 제가 직접 이용해 본 곳들을 정리해서 추천하는 내용을 살짝 모아보았습니다. 발리를 여행하시는 분들 중 마사지를 받으실 분들이라면 개인적인 추천내용이지만 살펴봐주세요.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레바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뿐만 아니라 현지인들과 외국인들이 추천하고 많이 찾는 로컬 스파 중 하나입니다. 레바 스파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바 스파의 가장 큰 특징으로 마사지와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사우나 또한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을 환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적인 마사지 기술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60분에 80,000원, 90분에 110,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심신의 건강을 회복시켜줍니다.


매니저가 장기간(최소 10일 이상) 부재 시 부재중으로 표시되며, 다른 이용자에게 매니저의 책임과 권한이 위임될 수 있습니다. 오아시스 스파도 가격은 5만원대부터 20만원선까지 바와스파랑 비슷해요.전 스파가 포함되지 않은 건식마사지 140분 코스를 예약했답니다. 디몰에서 메인로드 따라가 걷다보면 4분정도 거리에 있어. 헤난 파크, 라군, 가든에서 2분정도 거리에 있기때문에 찾아가기도 쉬워.


두곳중에 개인적으로 전 오아시스 스파가 조금더 좋았었는데요. 방콕 시내를 다니다 보면 길거리에서 마사지 광고를많이 보고 호객 하는 분들도 되게 많아요. 여기서 주의할 점을 미리 알려줄테니 놀 때 꼭 참고해서 마사지 받는데 착오가 없도록 하자구.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SPF100 자외선차단을 바르고 놀아야해.

김포op 김포op 김포오피 김포 오피 김포 오피

Report this page